2021 헤어케어 제품 트렌드

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분석

LALUCELL

정치인 여론 랭킹

화장품 브랜드

 평판 랭킹

대한민국 

치킨 브랜드 평판

대한민국 학폭논란 여론 변화 분석


- 마케팅을 하려면 복잡하고 어려운 데이터를 봐야 합니다.

- 작은 하늘의 종합 보고서는 데이터를 보고 싶게 만듭니다.

- 데이터 분석, 어디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나요?

- 시장 조사부터 경쟁사 분석까지, 

  작은 하늘에서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.  



- 여러분은 어떻게 브랜드 인지도를 확인하시나요? 

   보통 노출을 통해 확인하실 겁니다. 

- 노출 수가 높다고 반드시 반응이 좋은 건 아닙니다. 

  우리에게 필요한 건 잠재고객들의 반응입니다. 

- 작은 하늘을 통해 구매 퍼널 당 반응을 확인하고, 

   배로 늘어난 효율을 확인해보세요.


- 산업 별로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다른 거 알고 계셨나요? 

   백화점에서는 교양 있는 분위기가 느껴지고, 

   시장은 조금 더 친숙한 분위기가 납니다. 

- 여러분의 브랜드는 어떤 시장에 속해있나요? 

   그곳에서는 어떤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효과적일까요? 

- 어투만 바뀌어도 매출이 달라집니다.

프로젝트마다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 

작은하늘 | 대표자명 : 하지훈 |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준엽 

 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(강남역 4번 출구) 416

 

© 2016 by Corp Consulting Group

floating-button-img